자주묻는 질문
FAQ

저희 투어셀은 기본형 데모를 토대로 제작이 진행되며 커스터마이징 견적은 추가로 요구하시는 사항에 따라 결정됩니다.

 

기본세팅비 외에 커스터마이징 견적의 경우는 요구하시는 세부기능을 알아야 정확한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세부요구사항을 주실때는 투어셀 데모를 먼저 잘 살펴보신 후 데모를 기준으로 어느부분을 어떻게 변경을 원하시는지 상세히 알려주시면 됩니다.

 

설명을 상세히 요청드리는 이유는 견적때는 대략적으로 말씀하셨다가 실제 제작시 세부사항을 주실 경우 제작과정에서 견적이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실제 제작상황이라 가정하시고 세부오더를 주셔야 정확한 견적을 받으실 수 있으며 추후 견적이 변동되는 상황도 줄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참조링크만 주실 경우는 작업범위가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견적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투어셀 기본형 데모와 기본세팅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투어셀 기본형 데모>

 

스킨 1 : http://tdemo.toursell.co.kr/ 

 

스킨 2 : http://skin2.toursell.co.kr/ 

 

  

<임대형>

 

기본세팅비 : 132만원 

 

월이용료 : 13만2천원 

 

임대형은 초기비용이 저렴한 대신 매월 이용료를 내며 임대하여 쓰시는 방식입니다. 

 

  

<구매형>

 

기본세팅비 : 550만원 

 

호스팅 : 월1만1천원(투어셀 호스팅 이용시 1년간 무상제공) 

 

구매형은 월이용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사이트를 영구적으로 구매하시는 형태입니다. 

 

투어셀 호스팅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원하시는 서버로 사이트를 가져가실수도 있습니다. 

투어셀은 임대형과 구매형 두가지 형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구매형으로 진행하시면 소스제공을 해드리며 직접 추가개발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요청은 솔루션 이용신청서 작성시 추가요청사항에 기재해주시면 별도로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월이용료는 관리계정 생성시점부터 매월 선결제로 자동납부 됩니다.
관리계정 오픈시점에 자동납부신청서 작성을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임대형으로 이용하시는 동안은 월이용료는 계속 납부를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임대형으로 이용시 일시중지는 불가합니다.
월 이용료를 1개월 이상 미납시 사이트는 차단되며, 일정기간 납부하지 않으시더라도 사이트 복구를 위해서는 미납된 이용료를 모두 납부하셔야 복구가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구매형과 임대형의 기본세팅비 차액만 결제하시면 구매형으로 전환가능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작업으로 외국어버전 제작이 가능합니다.
언어 및 작업 범위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질문답변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커스터마이징 관련하여 참고사이트만 알려주시면서 견적을 물어보실 경우 답변을 드리기가 상당히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 중 구체적으로 원하시는 기능과 작업범위를 판단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견적요청을 주실때는 저희 투어셀의 형태와 기능을 먼저 확인하신 후 투어셀을 기준으로 어느 부분에 어떤 기능을 추가 또는 변경이 필요한지 명확하고 상세하게 요구사항을 알려주셔야 견적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디자인서비스는 투어셀을 임대 또는 구매하신 고객사께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회원가입시 업체명과 연락처 등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즉시 이용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투어셀에서 운영중인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직접 카드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임대형 기본세팅비 132만원 결제 >


구매형 기본세팅비 550만원 결제 > 

 

 

[해외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해외카드 결제는 페이팔(Papal)로 진행됩니다.

[솔루션신청서] 작성시 해외결제요청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결제에 대한 Invoice를 귀 여행사의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 국내, 해외카드 모두 기타 결제금액은 별도로 문의주시면 결제 가능한 페이지를 생성해드립니다. 

 

네, 외국 현지에 계신 여행사도 저희 투어셀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앨라호주, 아이스페인, 오세아니아투어(호주), 따봉투어(브라질) 가 현지에 있는 여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