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셀v1.5

관리계정생성 무제한

고객관리 솔루션 office팩

고객관리, 정산관리가 가능한 OFFICE팩은 기존 운영중인 홈페이지가 있으시거나, 오프라인 여행사에 적합합니다.

office팩

  고객관리 솔루션만 필요하신 여행사를 위한 플랜입니다.  

세팅비 99만원(VAT포함) 월이용료 99천원(VAT포함)
투어셀은 서버유지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정의 월이용료가 발생하며, 이용료 수익은 솔루션 업그레이드에
재투자 됩니다.
포함사항
상품등록 무제한
직원계정 등록 무제한
주요기능
상품 관리
상품 목록
예약관리
예약 수정/삭제
진행과정 및 예약상황 설정
입금자 연동
입금자 연동
지출 입력
지출전표(지출결의서) 인쇄
예약대장 인쇄
정산서 인쇄
고객상담 메모
예약등록 입금자 관리 정산 대기
예약자 정보 입력
담당자 배정
상품 정보 입력
여행자 정보 입력
통장입금내역 엑셀등록
입금명단 상태확인
정산상태 조회 및 엑셀 다운로드(기간, 담당자 등 조건검색)
정산통계 거래처 관리 담당자 관리
기간별, 담당자별 정산 통계 조회
거래처 등록, 수정, 삭제
예약 담당자 등록, 수정, 삭제
멤버 관리 일정 관리 접속 기록
관리계정 등록, 수정, 삭제
메뉴별 접근 및 관리권한 설정
일일 행사일정 관리
관리자 접속 로그 확인